리얼 타임에서 스타트업 실행 파일이 아닌 실행 파일 디버깅

업데이트 됨 Apr 1, 2019

해당 제품

Software

  • LabVIEW
  • LabVIEW Real-Time Module

다른

   

문의사항

리얼타임 (RT) 타겟에 실행 파일을 생성하고 배포했습니다. 이 실행 파일을 Run As Startup으로 설정하고 실행 파일이 실행되는 동안 수행(Operate)-> 어플리케이션 또는 공유 라이브러리 디버그 (Debug Application or Shared Library)를 선택하여 원격 디버깅을 시도하면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VI 서버를 통해 스타트업(startup) EXE로 설정하지 않고 시작된 실행 파일을 디버깅하려고하면 디버깅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런타임 라이브러리가 없습니다(No debuggable applications or runtime libraries found) 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왜 이런 경우가 발생합니까?

그림 1. 디버깅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런타임 라이브러리가 없습니다.

해결책

RT 타겟에서 실행되는 실행 파일을 디버그하려면 스타트업 실행 파일이어야합니다.

VI 서버 또는 대화형 모드 (LabVIEW 프로젝트에서 실행 버튼 클릭)를 사용하여 실행 파일을 시작하면, 원격 디버깅을 허용하다는 디버깅 기능 없이 코드의 컴파일된 버전을 타켓으로 다운로드합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컨트롤러에서 실행 중일 때 원격으로 디버깅 할 수 있으려면 실행 파일을 명시적으로 스타트업 실행 파일로 만들어야합니다.

추가 정보

   

이 글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도움 안됨